N/A
+8223326957
맛있고 푸짐하다. 탕은 맛도 있는데 양또한 어마어마하다. 회의 수준도 괜찮은편이다. 너무 퍼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걱정이 될정되의 후한 인심이 돋보인다. 특히나 저 탕은 맛이 허접하지 않고 제대로 끓였다. 저만큼에 불과 만원이다. 심지어 석화는 서비스인데 계속 주신다. 일하는 베트남 직원도 기분좋게 서비스 해 주신다. 신촌에 안주 기대 없이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정말 기분좋은 한상이었다. 가깝다면 정말 자주갔을것 같은 곳이다.
like
조개구이 무한리필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살짝 실망스러웠습니다... 일단은 인터넷으로 검색했을때는 조개랑 석화가 찜 구이로 무한리필 된다고 해서 갔는데 주문할때 지금은 석화가 철이 아니라서 상태가 안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석화는 구이만 제공이된다고 하셨어요... 석화철이 겨울로 알고있는데 2월넘어가면 철이 지나는가봐요 ㅜㅜ이때 깨닳았어야 했는데 구이용으로 제공되는 석화를 구웠는데 절반은 안에 속살이 상하거나 문제가 있어서 멀쩡한 애들도 피해를 입더라고요 ㅜㅜㅜ 그게 너무안타까웠어요 그래서 조개에 집중을 해봤답니다 조개는 저희가 직접 수조로 가서 원하는 조개를 담아오면 그걸 알아서 구워먹는 방식이에요 근데 종류가 많긴한데 피꼬막이나 키조개 큰백합조개등은 굽기도 힘들도 구워도 썩 맛있지는 않더라고요 그나마 가리비가 괜찮아서 많이 구워먹었는데 상당히 짜서 오래는 못먹겠더라구요.. 다른곳에서 무한리필이 아닌 단품으로 먹었을때랑 다른게 당연하면서도 아쉽게 느껴지더라구요.. 다음엔 다른분들이 칭찬하시는 회나 해산물을 먹어보러갈게요..! 기회가 된다면요..!
海鮮貝殼類新鮮, 但食蒸海鮮時 請慢慢適量地蒸熟 會比較美味
굴이 싱싱하지않고 냄새가 납니다. 반은 구워먹다 버린듯
너무 너무 신선하고 맛있는 조개랑 회를 동시에 먹을수 있어서 너무나도 맛있고 즐겁게 해주는 식당 입니다 사장님! 사모님!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최고더라구요
가성비 좋은편
양도 많이주고 해산물 질은 기가막힘!!!!!
阿豬媽跟妹妹服務員態度很好,很細心講解用餐方式,食物新鮮,可惜水份很多,濺到了,很痛。最後還送我們心形酒杯,開心的一餐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