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82327644275
제발 감당안되면 손님받지마세요 혹시나 해서 리뷰찾아봤더니 9개월전 리뷰에도 손님한테 뭘 꺼내먹으라니 마니 하셨던데 직원을 쓰시던지요. 조개구이 대자를 시켜도 몇 개 없고 칼국수는 아주머니가 혼자서 아주 난리를 치면서 다니시길래 시킬 엄두도 못냈습니다. 부탁드리는데 여기 가지마세요 자리빨믿고 장사 진짜 엉망므로 합니다.
like
월미도에 놀러갔다가 회를 먹게됐는데 모든음식이 싱싱하고 깔끔하게 나온데다 주인과 종업원도 친절해서 함께간 일행들이 모두가 잘먹었다고 얘기함
바닷가 전망도 좋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칼국수를 먹었는데 깔끔하니 맛있어요. 2층 전망이 아주 멋있어요. 게시한 사진은 횟집부근이 사진입니다.
월미도 24시간 하는집
혼자라고 손님 거부하지 않네요. 해물 칼국수 먹었는데 엄청난 그릇에 나옵니다만 국물은 아무 맛이 안 납니다. 조개, 홍합, 새우, 게 들어있는 국물 요리가 이렇게 아무 맛도 안 날 수 있나? 싶을 정도였네요. 친절하셔서 그건 좋았지만 칼국수는 별로 맛 없었어요.
가격대비 너무별로...
회도 신선하구요 메뉴도 다양하구요 반찬도 많이 나옵니다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