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너무 불친절하고 위생도 안 청결합니다 남이 먹고 쓴 휴지가 있고 양파도 다 늘어져 흐물해졌네요 짬뽕도 맵기만맵고 거기다 불맛낸다고 재료들을 태워버렸습니다 양도 별로 없구요 완전 비추입니다
like
미끼상품의 가격. 그만큼의 퀄리티. 양을 기존의 양정도로 한다면 좋을듯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