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
+82615352688
맛있다. 고기도 퍽퍽하지않다 다먹으면 달궈진 뚝배기에 여라가지 나물을 비벼먹으면 된다 맛있다 나는
like
깨끗하고 위생적이면서 돼지고기맛이 일품임
가격도 저렴하고 쌈밥이 매우 일품입니다! 채소가 매우 신선하고 반찬도 매우 잘나오네요. 처음에 쌈을 주고 나중에 비빔밥 메뉴를 주시는데 꼭 한번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깔끔 음식도 맛있고 주인친절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주인아줌마의 갑질아닌갑질 숙주나물에선 머리카락 두번은 안가고 싶네요. 글고 석쇠에 고기가 구워진게 아니고 후라이팬에 고기 볶아 그 석쇠에 담아서만 나오고 4인이 시켰는데 고기양은 2인수준이고 9천원짜리 밥인데 솔직히 돈 아깝더라근요. 절대 안가고 싶네요. 그돈이면 다른곳 갑니다.
아주좋아요. 쌈밥전에 나오는 돼지주물럭부터 돌솥으로 나오는 쌈밥까지 깔끔하고 정갈한 맛.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 곳인데 음식이 너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너무 많있어요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