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선회집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Sashimi restaurant· Asian restaurant· Japanese restaurant· Seafood restaurant

만선회집 Reviews | Rating 2,8 out of 5 stars (8 reviews)

만선회집 is rated 2.8 out of 5 in the category sashimi restaurant. Read and write reviews about 만선회집.

Address

N/A

Phone

+82313570147

Open hours

...
Write review Claim Profile

S

sw ch

제부도라 비싸지만 제부도라서, 그리고 생각한것보단 ㄱㅊ아서 4줬습니다. 방어 두툼하니 싱싱하고 스끼가 알찬것에 놀랐어요. 잘먹다 갑니다ㅎ

S

Sunghuen Song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해물칼국수에 소주한잔하면 죽습니다. 방에 지갑을 두고 왔는데 연락을 주셔서 찾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김형렬

일단 칼국수는 맛있음. 조개구이도 리필 괜찮은 밑반찬은 형편없고 숙소에서 잤는데 숙소 개후짐

션샤인

놀이방있어서 갔는데 제대로된 장난감도 없고, 다 고장나고 부서진... 바닥은 더럽고 ..맨발로 다니기 찝찝할정도 . 짜증..블로그보고 찾아갔지만 너무 했어요. 맛은 보통. 젊은남자직원이 친절하니 그나마 별세개

ગૃત્રનુૂન નૃપ નુલુગ

만선횟집 앞 풍경 ㅋ 숙박패키지 이용했습니다 여사장님 친절하시구요 조개구이 짱땅맛 아침밥도 9찬정도로 나오고 맛도 있었슴다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이용 추천

J

Jji Hahm

무한리필 눈치보여 못먹겠고 시킬때마다 양이 적어지고 조개도 이상한것만준다 와 다신 안가 별1개도 아깝 칼국수 개 구림

D

D Y Yang

민박 패키지( 1박조개구이.회.매운탕 / 조식) 이용 68,000 원 / 숙소는 남자들끼리는 와서 자는것은 상관 없으나 여친과 오기는.... / 조개구이와 회는 맛있으나 매운탕은 굉장히 별로 였음 / 조식은 그냥 백반 (콩나물황태국. 소시지.검정콩. 김치 배추.쌈장) 서울경기권에서 와서 대략 인당7만에 먹고놀기 좋은듯 여친과 함께라면 식당따로 숙소 따로 구하자

B

BANA

무한리필인데 기본만 먹어도 배불렀다 그래서 리필은 안함 맛이야 그냥 관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