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82313363337
맛이 변했어요 .... 오래전 부터 알고있던 맛집이였는데... 서비스로 나오는 두부부침은 정말 맛나는데 아구찜 맛이 너무 변했어요ㅠㅠ 우리가족들도 다 좋아하던 맛집이여서 어제도 갔었는데 이제 다들 안간다고 하네요 어제가 마지막이라고...ㅠㅠ 사장님은 좋으시지만 이제 안가렵니다 죄송해요 사장님
like
살도 많고 맛있으며 반찬으로 주시는 두부부침이 짱맛
맛있고 주인분들도 친절하세요! 아구찜 맛있어요!
저렴하고 맛있음 두부도 맛남!!
맛은 최고의 둔던 아구탕집 ㅎㅎ 매년 한국에 올때마다 매번 빠지짖 않고 들리는집 맛있다 너무 자주와서 식구 같은 느낌이드는곳이다
성의껒했으나 맛을 더담백하게
맛있고 많이조요
짜고 가성비없고 불편함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