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
+8224874040
Good
like
Superior
맛있어요ㆍ또 가고싶네요ㆍ자주 이용할것같아요
맛) 상 서비스)상 밑반찬)하 가격)합리적 개업한 2007년부터 다녔음. 생고기가 가장 낫고 맛은 연하고 괜찮음. 밑반찬류는 갈수록 성의가 별로임. 양상치, 감자샐러드는 소스가 너무 달고 양파절임도 양을 너무 적게 줌. 고기 싸먹는 배추 묵은지 씻어 나온것은 그냥 이미테이션같음. 씁쓸해서 가족들 아무도 손 안댐. 고기와 같이 분판에 올려주는 양념 콩나물은 맛이 아주 좋음. 4인 식탁에 상추 56장(물론 더달라고 하면되지만). 물은 달라고 해야 주었음. 김치류는 아예 기본에 없고 고기먹고 식사 시켜도 없음, 원래 그랬는지 가물가물. 냉면도 이전에는 고기 한두점에 배나 수박, 배 올려줬지만 이제는 아예 안보임. 직원들은 다 친절함. 1층 실내 조명들 일부 몇군데 깜빡거리는데 교체필요. 오랫만에 갔는데 전체적으로 더 시간이 지나 더 어둑어둑한 분위기임. 테이블마다 개별 환풍시스탬이 아니라 환기에 더 신경 썼으면 함. 헉, 최근보니까 가게 비었네요. 임대한다고 적혀있네요
생오리. 아직까지 더 맛있는 집을 알지 못한다...
매꼼하니 맛있어요.중 으로 시키면 3인이 푸짐하게 먹고 남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한 맛집.. 코다리..굿.굿..
오리고기도 좋고 반찬도 정갈합니다. 주차장이 여유있고 무료발레파킹도 해주세요!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