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촌수산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Sashimi restaurant· Asian restaurant· Japanese restaurant· Seafood restaurant

금촌수산 Reviews | Rating 3,7 out of 5 stars (8 reviews)

금촌수산 is rated 3.7 out of 5 in the category sashimi restaurant. Read and write reviews about 금촌수산.

Address

N/A

Phone

+82319577748

Open hours

...
Write review Claim Profile

판셀리노Panselino

점심때 꼬막비빔밥(9,000원)과 알탕(8,000원)을 먹었습니다. 기대하지 않고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꼬막비빔밥은 꼬막이 진짜 많이 있고 우렁이토핑이 되어있습니다. 양념장이 짜지않고 달짝지근해서 만큼씩 먹어도 질리지 않아 좋았어요. 꼬막을 원없이 먹었네요. 알탕도 기대않고 시켰는데 시원하고 담백했어요. 보통응 라면국물맛 나고 알이 안싱싱하잖아요? 여기는 알에서 냄새도 안나고 국물이 짜지도 않고 맵지도않고 시원얼큰합니다. 알 고니 양도 많아요. 또한번 점심먹으러 가려구요 멍게비빔밥먹으러! 금촌에 사신다면 점심때 한번쯤은 가볼만한곳이라 생각돼요.

A

Atomy찰리TV

방어회가 찰지게 맛나요

김수진

뭍에서 바다내음 물신풍기는곳..좋아요

박한태

일단 맛이좋고 양이푸짐해서 굿

H

highway to heaven

가격 개창렬. 불친절.

이상화

평범한가격에 평범한메뉴 하지만 위생청결은 좋은것 같아 별네개였다가 1개로 수정 정말 6만원짜리 포장해왔는데 처음엔 3만원짜리인줄. 회는 겁나 얇고 스끼다시도 없고 돈아까웠다

D

DU HYUK JANG

무난합니다. 점심메뉴도 괜찮아요..

변교철

회는 싱싱한 편이지만 가격대가 좀 비싸다는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