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횟집2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Sashimi restaurant· Asian restaurant· Japanese restaurant· Seafood restaurant

강화횟집2 Reviews | Rating 3,5 out of 5 stars (8 reviews)

강화횟집2 is rated 3.5 out of 5 in the category sashimi restaurant. Read and write reviews about 강화횟집2.

Address

N/A

Phone

+82329337712

Open hours

...
Write review Claim Profile

L

luckyzzanu

작년에 처음 왔다가 오늘 또 다녀갑니다. 창가에 앉아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를 마주하며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어요.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음식 설명도 해주셨고 음식도 여전히 맛있고 양도 넉넉해요.

P

parkhz

강화횟집 맛있습니다. 사장님께서 따뜻하시고 친절하세요!! 특히 전망이 너무 좋아서 회맛이 절로 납니다... 지금도 회맛이 입에서 돌고 있어요ㅋ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이광호

사장님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합니다. 직원들하고 단체 야유회 갔다가 저녁식사했는데 직원들 모두 좋아했네요

정아윤

친절한 직원과 푸짐한 한상 서비스 최곱니다!

변지우

14명이 갔는데 40만원어치만 시켰다고 쫓아냈음. 인성부터가 글러먹은 음식점. 절대 가지 마세요. 비싸기만 함.

최세영

맛있고 깨끗하고 친절해서 좋아요

ᆞᆞ

회가싱싱하고맛도좋고써비스도만점시간나면다시가고싶은곳

월하광호

2명이가서 먹을게 회덮밥 하나밖에 없고 맛도 더럽게없음! 다른메뉴는 죄다 5만원 이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