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jayu Kimchi tteokbokki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Seongbuk-gu, Korea, Republic Of

ujau.net
Tteokbokki restaurant

Yujayu Kimchi tteokbokki Reviews | Rating 4.5 out of 5 stars (8 reviews)

Yujayu Kimchi tteokbokki is located in Seongbuk-gu, South Korea on 48 고려대로24길 Anam-dong. Yujayu Kimchi tteokbokki is rated 4.5 out of 5 in the category tteokbokki restaurant in South Korea.

Address

48 고려대로24길 Anam-dong

Phone

+8229287754

Open hours

...
Write review Claim Profile

A

Annisa Daniswara Santoso

So delicious

H

Henry JEON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와 각자 역할이 잘 되어 있는 직원 분들. 김치 피자치즈 떡볶이. 마치 김치찜을 먹은 것 같은 느낌의 떡볶이였다. 밥보다는 술안주와 같은 느낌. 유자유 술은 유자 소주와 비슷한 느낌. 피자 토핑이 더 올려져 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에 별 1개만 뺀다.

용이

무엇보다 매장이 너무 청결하고 서비스가 좋았어요. 집이 의정부인데 멀다고 하면 먼 거리지만 버스타면 한방에가서 좋았네요. 와이프도 떡볶이 상당히 좋아해서 전문점을 많이 찾아다니고는 하는데 원래는 분식떡볶이가 입맛에 맞는 사람이었다가 이곳 한번 다녀오고나서는 계속 가자고 조르더라구요. 음식이 정말 마음에 들었나봐요 ㅎ 종류도 다양하고 특히 학생들이 정말 선호할만한 맛 이었어요. 안암에서는 꽤나 오래 운영이 되었고 유명한만큼 많이 찾는 안암의 성지라고 할 수 있을것같아요

연실코

한국인이라면 감칠맛나는 김치와 꼭 한번씩 생각나는 떡볶이 그 둘이 만난게 유자유김치떡볶인데 고대 대학가 근처라 영업시간도 여유로웠어요. 피자김치떡볶이랑 김말이 그리고 유자유술(알콜7%)을 먹었는데 양은 둘이 먹는데 엄청 배불리 먹고도 남았습니다. 매운맛 조절가능하고 특이한게 떡볶이 떡을 일반 떡볶이 떡이 아닌 떡국용 떡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유자유술또한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김영실

고대에 맛있다는 곳으로 유명해서 다녀왔는데 김치떡볶이랑 피자김치떡볶이가 주메뉴인 곳입니다. 김치떡볶이랑 유자유술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김치가 들어가서 그런지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게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맛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국물에 김과 밥을 비벼먹으니 그것도 꿀맛! 사람이 많던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한솔

직접 끓여먹는 떡볶이가 아니라 완성된 조리로 나오는곳이에요. 저희가 이번에 주문한건 피자김치떡볶인데 안에 진짜 김치가 들어가있었는데 입맛을 확 돋구어주었답니다. 떡또한 다른곳과는 달랐는데 일반 가래떡이 아닌 떡국떡이 나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양념이 잘 베이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건더기를 어느정도 건저먹고나서 밥김을 추가해서 비벼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참 배달도 되는매장이랍니다.

김영웅

고려대 근처에 있어 그런지 학생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순대가 먹고싶어 순대김치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안암역에서 도보 5분거리이고 가게에 주차자도 있어 찾아가기에도 편했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모임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무엇보다 김치떡볶이라는게 신선했는데 맛도 괜찮고 마지막에 남은 소스에 김과 밥을 비벼 먹는데 안먹었었으면 속상할뻔했네요

진북현

우선 주차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술을 먹던 아니던 차로 돌아다니는데 주차장이 있는 맛집은 큰 장점이에요. 그리고 매장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전에는 맞은편에 있었던것같은데 가게를 이전한거 같더라고요. 이전하면서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기다 오픈형 주방이라 좀더 신뢰성이 생겼어요. 그리고 퓨전떡볶이가 입맛에 맞아 좋았습니다. 치즈떡볶이에 김치라니 안어울릴거같지만 김치찌개 맛이 나는게 나이든 제 입맛에도 잘 맞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자유소주는 순하리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달달하다고 계속 먹다가는 훅 가기 좋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