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Em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 Trustfeed ratings Icon

Mapo-gu, Korea, Republic Of

Japanese restaurant· Spaghetti restaurant

Go-Emon Reviews | Rating 3,8 out of 5 stars (8 reviews)

Go-Emon is located in Mapo-gu, South Korea on 188 Yanghwa-ro, Seogyo-dong. Go-Emon is rated 3.8 out of 5 in the category japanese restaurant in South Korea.

Address

188 Yanghwa-ro, Seogyo-dong

Phone

+8227899851

Open hours

...
Write review Claim Profile

각론

일본식 스파게티답게 명란과 김이 적절하게 가미된 요리인데, 젓갈 특유의 짭잘함이 배가된 맛이예요. 전 싱겁게 먹는 편이라 물을 벌컥벌컥 마시며 먹었지만, 단짠단짠을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최고의 식사가 될 듯해요. 마지막에 나오는 푸딩 고소하고 달콤해서 마무리를 잘 해주어요.

비단

#일본 #수플레 #오믈렛 #고에몬 #홍대역 4번 5번 7번 출구 쪽 #Ak& #애경타워 5층 #런치세트는 저녁보다 저렴하고 #음료 포함 세트가 있답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같은 #오믈렛은 숟가락으로 떠 먹는 걸 권해요 아래 #크림 리조또가 짭짤하기 때문에 계란을 반으로 갈라서 펼친다음에 리조또와 같이 떠먹으면 딱 간이 맞더라구요 수플레 오믈렛 멘타이코 리조또 좀 더 친절했으면 좋겠어요 말도 딱딱하고 빠르고

핑크모찌

수플레오믈렛 정말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오믈렛 밑에 깔린 크림리조또도 정말 천국같이 아름다운 맛!! 매콤새우버섯토마토스파게티는 칠리소스에 버무린맛.. 새우는 탱글했어요. 치즈멘치카츠 미트소스 스파게티는 멘치카츠 쏘쏘였으나 스파게티 소스는 참 맛있었어요. 셋트로 먹어서 음료까지 저렴하게 먹을 수 잇었어요. 유자에이드 굿!! 방문한지 3일이 지난 지금도 또 먹고싶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정말 강추해요!

임진엽

후쿠오카에서 먹던 그맛이 아니야 면도 안익고 까르보나라는 너무 묽고 오물렛은 간도안돼있고 후추 맛 밖에 안나잖아 텐진 코어에 고에몬이있습니다

이선경

디저트 맛집 나머진 쏘쏘

조재완

양이 너무 적다 맛은 괜찮다

김용태

강남점에 이어 여전히 맛있고 깔끔합니다. 디저트도 훌륭해졌네요.

김광태

일본풍스파게티와 스플레오물렛이 맛잇어요.